연매협,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공식 스폰서 계약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연매협,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공식 스폰서 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18-08-08 11:55 조회89회

본문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국내 최고의 드라마 시상식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로 ㈜케이스타그룹과 계약했다.

연매협은 ㈜케이스타그룹과 올해 개최하는 '제 6회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일 ㈜케이스타그룹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국내 최초로 지상파, 케이블채널, 종합편성채널 등 모든 채널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APAN Star Awards는 회를 거듭하며 한국 드라마와 배우의 세계화를 도모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시상식이다.

5회째였던 2016 APAN Star Awards에서 공식 한글 명칭을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로 정하고, 한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발돋움해 올해 더욱 성대한 별들의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제 5회 APAN Star Awards에서는 대상은 송중기, 글로벌스타상에는 이병헌이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축제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협약식에는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을 비롯해 연매협 손성민 회장과 윤성빈 부회장 등이 참석해 제6회 APAN Star Awards의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김효진 의장은 제6회 APAN Star Awards 조직위원장으로 선임돼 활동할 예정이다.

손성민 연매협 회장은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메인 스폰서로 ㈜케이스타그룹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김효진 의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연매협의 대표 행사이자 세계가 주목하는 K-DRAMA, K-STAR의 위상을 알리고 세계인이 함께하는 글로벌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APAN Atar Awards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난 4대에 이어 올해 출범한 5대 연매협 임원진 및 회원(사)가 최선을 다할 각오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켜봐주시고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시상식에서 조직위원장을 맡게 된 것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제6회 APAN Star Awards가 한국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시상식이자 대한민국 대중문화가 아시아태평양을 넘어 세계 전역으로 뻗어가는 가교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hjcho@sportsseoul.com

기사 출처 : 스포츠서울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630409#csidx5f3f603bc27322e8e36b308e36a3046